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구석 여행 홍콩오션파크즐기기, 오션파크가는법
    해외여행/홍콩 2021. 3. 20. 04:20
    728x90
    반응형

    홍콩하면 대표적으로 디즈니랜드 많이가시죠?
    디즈니랜드와는 또 다른 매력인 오션파크를 소개해 드릴게요.

    홍콩, 어디까지 가봤니?

    보통 살고있는곳에서 오션파크까지는 한시간정도 거리가 소요됐었는데
    작년12월부터 새로운 지하철라인이 개통되어 도시에서 오션파크까지 훨씬가까워졌어요!
    센트럴바로옆역인 Admiralty역에선 딱 한정거장 6분만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버스로 많이 갔었는데 지금은 지하철을 이용하는게 더욱 편하게되었어요.
    아무튼 오션파크역에서 내리시고 사람들을 따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오션파크가 나옵니다!

    입구 인증샷은 필수! 
    저는 오션파크를 두번정도 방문했는데요 이제는 별로 감흥이 없..... 
    앗! 참고로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홍콩ID카드 소지자는 생일당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해요~ 

     이것은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었던 드링크!
    남자몸과 여자몸이 있었는데 섹시한 비키니몸매로 선택했어요.
    맛은 그럭저럭이지만 ~ 통은 가져갈수가 있어요 ㅋㅋ 
    하지만 나중엔 결국 짐스러워서 버렸어요..... 

     

    할로윈시즌이여서 새롭게 진행하는 테마파크들이 있었는데
    여기는 한곳씩 미션을 수행하면 초콜릿이나 사탕등등 선물을 주는곳이였어요~
    하지만 미션을 수행할때마다 창피함의 나의몫..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케이블카... 정말 후덜덜했어요.. 
    창문이 활짝 열려있어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너무 무서웠어요 
    낮이라 밑에 바다와 나무들이 너무 훤히 보이고 바람도 불어서 휘청휘청~
    그리고 생각보다 길어요 ㅠㅠㅠㅠㅠㅠ 
    올라갈땐 무서웠지만 내려올땐 이미 저녘이라 괜찮았어요~

    안녕 ? 저는 동물을 별로 안좋아해서.. 팬더만 구경했어요
    세네마리 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까운데서 보는 팬더는 너무 귀여운것!
    다녀오고 얼마후에 뉴스보니까 팬더한마리가 죽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나이가 많아서 

     

     

    아쿠아리움은 규모가 커서 볼만했어요~ 
    안에 레스토랑도 있던데 다음에 한번 가보려구요! 

     

    걷다가 지쳐서 중간에 쇼를 보고나왔어요~
    볼수있는쇼가 몇가지있는데
    입구에서 들어갈때 타임테이블을 참고해주시면 좋아요!
    시간잘맞추면 야외 돌고래쇼도 볼수있어요!

    제가 지금 터벅터벅 걸어가고있는곳은?
    출출해서 먹고쉴겸 홍콩 옛거리 테마로 들어갔어요~
    여기선 정말 옛날 영화에 나올법만 홍콩거리로 꾸며져있고
    홍콩전통간식들을 판매해요~ 

     

    홍콩식 떡볶이인데 모양은 떡볶이랑 비슷하지만 달콤매콤한 양념에 떡은 말려있는식이에요.
    그리고 용사탕도 먹어주었습니다 ㅎ 

    밥먹다가 발견한 귀여운 언니! ㅋㅋ 

     

    해가지기시작하면서 더욱 운치있는 오션파크.
    케이블카 타러가는길에 사진스팟을 발견하고 인생샷몇개 건졌어요 ㅋㅋㅋ 

    노을과 하늘의 조화가 너무 멋졌어요.

    자 이제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볼까요? 

    밤이되니까 훨씬 시끌벅적한 오션파크에요! 
    운영시간이 저녁 6시까지인게 아쉬울정도로 하루가 빨리 지나갔어요~ 
    홍콩가시는분들 디즈니랜드가 지겹다면
    경치도 볼수있고 훨씬 여유가있는 오션파크는 어떨까요?
    한국어로된 웹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https://www.oceanpark.com.hk/kr

    오늘의 "홍콩, 어디까지가봤니?" 는 여기까지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하단에 정보첨부해놓겠습니다!
    오늘도 행운넘치는 하루가 되시길..!

    홍콩 오션파크
    운영시간: 10:00am~6:00pm
    입장료: 어른$438  어린이(3세~11세)$219
    가는방법: 지하철 Ocean Park역 하차
    웹사이트: https://www.oceanpark.com.hk/kr

     

    반응형

    댓글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계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