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중했던 나의 홀로여행1탄 : 1박2일홍콩여행하기 둘째날, 코즈웨이베이와 센트럴둘러보기
    해외여행/홍콩 2021. 2. 3. 01: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홍콩여행 둘째날을 포스팅해볼게요.
    둘째날은 센트럴쪽과 원래 살던곳인 코즈웨이베이를 다녀왔어요.
    오후비행기라 낮에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살때는 느끼지 못했던 예쁜 홍콩건물

    점심으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딤섬집을 갔어요!
    완차이에있는 딤딤섬이라는 곳이에요.
    체인점인데 저는 완차이점만 가봤어요.
    강추!

     

    요즘 홍콩에서 핫하다는 블랙슈가밀크티를 마셨어요.
    왜 내가 살땐 이런게 없었을까!
    요즘 핫하다고 해서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여긴 코즈웨이베이에 있습니다.

    코즈웨이베이에 새로생긴 빅토리아시크릿 매장!
    매장이 진짜크고 예뻐요. 한번쯤 구경하시길 추천해요.
    원래 빅토리아 시크릿들어오기전에 포에버21이 있었는데
    나중에 없어지고 한창 공사중이였는데
    빅토리아시크릿이 들어왔군요!

     

    오랜만에 트램을 타고 코즈웨이베이에서 센트럴로 갔어요.
    트램은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운치가 있지만
    가는시간이 좀 오래걸리긴 하죠..ㅋㅋ
    참고로 트램은 홍콩섬라인에만 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홍콩-

     

    여행자처럼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탔어요.ㅋㅋㅋ
    사실 홍콩생활하면서 못가본곳이 은근 많았는데
    그중에 홍콩여행오시면 가는 벽화거리가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벽화보러 갔답니다.

    생각했던것처럼 벽화가 아무 많고 예쁜건아니였어요.하하
    우리나라 벽화마을이 훨씬 예쁘지만
    홍콩온김에 사진찍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Cupping Room

    여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홍콩카페에요!
    센트럴에 위치해 있고 브런치도 맛있어요.
    어느년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세계바리스타 1위하신분이 차린가계라고 알고있는데
    커피맛이 좋아요!

    홍콩카페 커핑룸 메뉴

    홍콩카페 Cupping room 추천해요 :)
    여기말고도 센트럴 곳곳에 숨겨진 좋은 커피숍이 많아요~
    시간여유되신다면 큰거리보단 작은 골목골목을 둘러보세요! 

     

    센트럴에 박물관이 새로 생겼다고해서 둘러보고 왔어요.

    규모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건물도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

     

    다양한 박물관 테마가 있었는데
    여기는 감옥을 재현시킨 곳이래요.

     

    여기는 옛날 홍콩?을 재현시킨곳

    홍콩은 확실히 매력적이에요.
    살아가기엔 너무 빡센곳이였지만....
    여행으로 오면 참 좋은곳이더라구요 ㅜㅋㅋ
    오랜만에 센트럴과 코즈웨이베이 곳곳도 누비고
    너무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계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