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치민 야경명소 Chill Bar, 호치민클럽, 호치민칠바
    해외여행/베트남 2021. 2. 26. 02:00
    728x90
    반응형

    #호치민야경 #호치민클럽 #호치민바

    로 검색하면 꼭 나오는 호치민칠바!

    워낙 유명하길래 저도 다녀왔습니다 하하

    평일엔 입장료가 없는데

    주말엔 입장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토요일에 가서 입장료 30만동을 내고 입장했어요.

    한국돈으로 15000원이니

    한국이랑 클럽입장료는 비슷하네요 ㅋㅋ

    -

    호텔 칠바는 입장시 남자는 슬리퍼안되고 반바지안되고 뭐 여러가지 규정이 있더라구요.

    근데 막상 들어갔는데

    그냥 깔끔하게만 입고오면 되는것같아요...

    클럽이라고해서 화려하게 꾸민여자도 별로없고

    캐쥬얼하게 입으시는분들이 더 많았어요.

    쿵쾅쿵쾅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착한 꼭데기 층

    입장료를 내면 프리드링크 한잔 가능해서

    저는 화이트와인으로 한잔 시켰어요.

     

    1,2층으로 나뉘는것같은데

    2층은 아무도 없었어요.

    아마도 VIP를 위한곳인듯?

     

    루프탑이 있기때문에 실내엔 사람이 없고

    다들 야외에 있었어요.

    바텐더는 세명정도 있었고

    스탠딩할수있는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눈치싸움필수)

    야외에 있을땐

    2층에서 디제잉을 하더라구요.

    여기 선곡 괜찮습니다 하하

    옛날노래가 좀 나오긴 하지만 괜찮은것같아요.

    (전에 다낭클럽 갔다가 강남스타일과 파인애플아저씨

    노래듣고 식겁해서 나온기억이 있어서...)

    루프탑에서 바라본 호치민 야경이에요

     

    아무래도 엄청 멋진 야경은 기대하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높은곳에서 그것도 야외에서

    둠칫둠칫 할수있다는것에 만족하는걸로

    -

    들어온지 얼마안됐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모두 실내로 이동했어요 ㅠㅠ 아쉽

     

    디제잉도 실내로 옮기셨더라구요!

     

    여기 디제잉하시는분들 매력있으심

     

    한창 놀고있는데 갑자기 환호성이 들리더니

    빨간색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여자두분이

    단상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

    몹시당황ㅋㅋㅋㅋㅋㅋ

    그냥 놀러오신분들 아니고 일하시는분들이였어요.

    사실 이언니들 제가 화장실갈때 마주쳤어요.

    왠 여자두명이 화장실에서 화장하고 옷갈아입길래

    아주 작정을 했구나! 했는데

    알고보니 이 언니들이였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주 신선한 체험이였어요

    두타임정도 나오셨는데

    타임당 한 십오분 췄나?

    매우 기계적인 춤놀림이였지만

    남자분들은... 네....

    -

    한 열두시쯤 되니까 사람이 슬슬 빠지더라구요.

    엥?

    원래 클럽은 두시부터가 피크... 아닌가요..?

    허허...

    아무튼 칠바안에서 호치민살고계신 한국분들도 만나고

    얘기도 하고 아주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ㅋㅋ

     

    칠바에서 나와서 해장하러

    여행자거리쪽에 있는 24시간 쌀국수 집으로!

    이집 쌀국수 진짜 심플한데

    국물맛이 진짜...

    호치민에서 돈주고 먹었던 쌀국수중에 제일 맛있었음

    -

    호치민여행가셔서 밤에 어디 놀러가고싶다면

    칠바 안전하고 괜찮습니다! 추천!

    야경은 기대하지마세요 ㅋㅋㅋ

    그리고 너무 꾸미고 가지도 마세요...

    (정말 편하게 입고오시는분들 많음)

    이상 호치민 칠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계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