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치민 쿠킹클래스 경험하기! 홀로 호치민여행중 특별한 추억
    해외여행/베트남 2021. 2. 28. 01:49
    728x90
    반응형

    홀로 일주일동안 호치민 여행이라니

    걱정도 많았고 막상 무엇을 해아하나 고민이 많았지만

    누구보다 알차게 보낸것같다ㅋㅋ

    그중 호치민 에어비앤비투어 다음으로

    제일 기억에 많이 남았고 특별했던 추억은

    바로

    호치민 쿠킹클래스 참여하기!

    -

    쿠킹클래스라니...?? 어디여행가면서 한번도 생각해본적없는 아이디어였다.

    우연히 에어비앤비투어를 보다가 그중에 쿠킹클래스가 있길래

    특별한 경험이 될것같아서 참여!

    근처에 도착하니 쿠킹클래스 선생님이 픽업을 나오셨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같이 하게될 멤버들도 소개시켜 주셨다.

    두근두근!

    들어오니 세팅되어 있던 재료들

    오오...

    요일마다 진행되는 메뉴가 다른데

    제가 참여했을때 메뉴는

    -딥프라이드 펌킨 플라워

    -모닝글로리 샐러드

    -비비큐 포크

    였어요.

    요일마다 메뉴는 예약할때 확인할수 있어서

    하고싶은 요리에 맞춰 요일을 고를수도 있더라구요.

    수업을 시작하기전 같이 하게될 멤버들과 설명을 들으면서

    베트남 차도 마시고 얘기도 나눴어요.

    저랑 함께했던 친구들은 이제 대학생이된 풋풋한 친구들 4명이였는데

    미국, 대만, 영국 친구들이였는데 다들 싱가폴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부러웠어요 하하 나도 나중에 친구들이랑 다같이 와야지... !

    드디어 자리에 착석!

    뭔가 앙증맞고 신기한 도구들 투성이 ㅋㅋㅋㅋ

    첫번째로 하게된 메뉴는 DEEP FRIED PUMKIN FLOWER에요.

    고기를 다지고 양념하고 재료믹스하고 ! 신기신기..

    호박꽃?안에 속을 채워주고 밀가루를 묻히고 튀길준비를 합니다.

    우리나라도 호박꽃을 파는지 모르겠으니..

    집에서 해보는건 불가능이겠죠

    짜잔! 모양은 안예쁘지만..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잇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

    한가지 요리가 끝나면 다같이 자기의 요리를 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져요.

    그사이에 쉐프님은 다른요리재료들을 준비합니다.

    다들 서툴지만 직접한 요리를 다같이 먹으니

    재밌고 특별했어요 ㅎㅎ

     

    너무 친절하고 다정하셨던 쉐프님!!

    저는 혼자와서 유난히 저를 더 챙겨주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다음 요리를 준비합니다.

    이 신박한 칼...!!! ㅋㅋ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이걸로 당근을 예쁜 모양으로 썹니다.

    역시 사람은 도구를 써야해...

    뭔가 매콤하면서 달콤한 샐러드요리에요!

    이거 진짜 맛있엇음

    마지막 순서인 비비큐포크를 위해 고기를 손질하고

    다같이 야외로 나왔어요.

    나오니 준비되어있던 화로와 부채들... 읭?

    빨리 익히기 위해 부채를 미친듯이 흔들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있어서 조금 수월했어요.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오기

    짠!

    마지막 요리는 직접 구운 돼지고기에

    쌀국수와 야채를 섞어먹는

    분짜같은 요리였어요

    이것도 넘나 맛있는것 ㅠㅠ

    모든 요리가 끝나고 마무리로 디저트도 주십니다~

    이것도 맛있었다요

    마지막으로 다같이 단체사진을 찍었어요!

    다들 풋풋한 대학생인데

    나만 늙은이 느낌... ㅠ

    대만친구 한명이 폴라로이드를 갖고와서

    폴라로이드도 찍고 저도 한장 가졌어요 ㅎㅎ

    요리수업이 끝나면 증서와 레시피도 줍니다.

    레시피... 해먹을 일이 없을것 같지만...

    증서도 받고 하니 뿌듯하더라구요.

    -

    약간 걱정됐던 첫 요리수업이였지만

    너무 재밌었고 특별한 경험이였어요 !

    자꾸 나에게 좋은 기억들만 안겨주는 호치민

    반응형

    댓글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계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