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토론토 여행 이튼센터 구경하고 찾은 파스타 맛집
    해외여행/캐나다 2020. 3. 22. 04:12
    728x90
    반응형

    캐나다 토론토 여행 이튼센터 구경하고 찾은 파스타 맛집


     

     

    캐나다 토론토 여행 중에 꼭 찾게 되는

    쇼핑센터인 토론토 이튼센터

    저도 여행 중에 여러 번 방문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토론토 영 스트리트에 위치한 이튼 센터는

    규모가 굉장히 큰 편이고 허드슨 베이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2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

    환전, 쇼핑, 식사까지 다 해결할 수 있어요.

     

     

    층수는 높지 않지만 길게 양쪽으로 매장이 들어서 있고

    중간중간에 쉬어갈 수 있는 벤치가 많이 마련되어 있어

    잠깐 쉬어가기도 좋았어요.

    저는 쇼핑뿐만 아니라 환전도 이튼센터 내에서 했습니다.

    토론토 이튼센터 내에 환전소가 두세 개 있었던 것 같아요.

    지하 1층에 기념품 숍도 있는데 기념품은

    웬만하면 여기서 사지 않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돌아오기 전날 급하게 이튼센터 기념품점에서

    마그네틱 등 과자, 시럽 몇 개 샀는데

    알고 보니 공항보다도 비싸게 팔더라고요..;

    밖에 있는 기념품 가게보다 두세배는 비쌌어요.

    기념품은 웬만하면 밖에 있는 기념품 숍에서 구매하시길 추천해요.

     

     


    Trattoria Mercatto

     

     

     

    토론토에서 발견한 파스타 맛집

    Trattoria Mercatto

    토론토 여행 중에 먹은 파스타 중엔 제일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물론 이튼센터 내에 있어서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원하는 대로 어느 정도 요리해주시더라고요.

    토마토소스 베이스인 파스타를 먹고 싶었는데

    없길래 물어보니까 소스 변경해 준다고 해서

    토마토소스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저처럼 혼밥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어색하지 않았어요.

    혼자 분위기 있게 파스타도 먹을 수 있습니다 ^-^

     


    토론토 이튼센터

    220 Yonge St, Toronto

    운영시간

    *원래는 10시부터 9시 반까지 운영하는데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아래 시간으로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월~토 11:00am-7:00pm

    일요일: 11:00am-6:00pm

    지하철 1호선 Queen 역에서 도보 1분

    토론토 코치 터미널에서 도보 2분

    반응형

    댓글

오늘을 기록하고 내일을 계획합니다.